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LSI)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3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10~15%
학교주소 1055 Yonge Street, Suite #210, Toronto, ON, M4W 2L2 Canada
홈페이지 http://www.lsi.edu/en/
   
 

LSI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30년 전통의 국제교육 기관입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전세계 11개 국가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적이고 친근한 학생 관리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낮은 한국학생비율, 높은 유럽학생 비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캠퍼스가 중소규모로 선생님과 학생들의 관계가 매우 가까워서 학생들의 적응에 아주 좋습니다. 캠퍼스들이 모두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양질의 강사진과 최신시설을 제공합니다.

 

LSI 토론토 센터는 Rosedale 지하철 역에서 도보로 3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에 음식점과 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2개의 공원이 있는데 여기에서 학생들은 무료로 테니스, 야구, 축구 등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스케이트와 아이스하키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LSI 토론토 센터는 피크닉, 스케이트,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 등 활발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0%이내의 낮은 한국학생 비율과 균형 있는 국적비율을 갖고 있습니다."    

"경력 5년 이상, 경험이 풍부하고 우수한 실력의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주소 : 1055 Yonge Street, Suite #210, Toronto, ON, M4W 2L2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