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Language Studies International(LSI)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3년 도시 Vancouver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101-808 Nelson Street, Vancouver, V6Z 2H2 Canada
홈페이지 http://www.lsi.edu/en/
   
 

LSI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30년 전통의 국제교육 기관입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전세계 11개 국가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적이고 친근한 학생 관리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낮은 한국학생비율, 높은 유럽학생 비율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캠퍼스가 중소규모로 선생님과 학생들의 관계가 매우 가까워서 학생들의 적응에 아주 좋습니다. 캠퍼스들이 모두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양질의 강사진과 최신시설을 제공합니다.  

 

LSI 밴쿠버 센터는 LSI 학교들 중 캐나다에 최초로 설립 된 학교입니다. 밴쿠버 다운타운에 위치하여 밴쿠버의 문화를 쉽게 즐길 수 있고, 교통 또한 편리합니다.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실, 자습에 유용한 자료실, 학생들의 휴식을 위한 학생라운지 등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LSI 밴쿠버 센터는 ESL 과정뿐만 아니라 TOEFL, TOEIC, Cambridge 시험준비과정 등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다양한 영어과정을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밴쿠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0%이내의 낮은 한국학생 비율과 균형 있는 국적비율을 갖고 있습니다."                                                               

"경력 5년 이상, 경험이 풍부하고 우수한 실력의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중소규모로 가족 같은 친근한 학습 분위기입니다."   

 

학교주소 : #101-808 Nelson Street, Vancouver, V6Z 2H2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