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Fanshawe College (대학부설)
설립연도 1967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1200명초과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Rm E2025, 1001 Fanshawe College Boulevard London, ON, N5Y 5R6 Canada
홈페이지 http://www.fanshawec.ca/international
   
 

Fanshawe  College는 쾌적하고 주변환경이 좋은 런던에 위치합니다.   
캐나다에서 10번째로 큰 도시인 런던은 아름답고 깨끗하며 안전한 도시이며 컬리지는 110여개의 수료과정, 전문학사, 학위과정을  가지고 있는 공립 대학입니다.  
40여개의 Co-op 프로그램과  110여개의 다양한 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6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Fanshawe 학생은 졸업후에 90%에 가까운 구직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제학생을 위한 ESL 프로그램은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추가 시험 없이 대학이나 대학교로 입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Fanshawe College는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있어서의 상담 및 도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컬리지의 ESL 프로그램은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교와 Languages Canada에 의해서 공인 받았습니다. "
"전문화 된 교수진과 최신식 교육 시스템, 질 높은 교육 과정, 전 세계에서 온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학교주소 : Rm E2025, 1001 Fanshawe College Boulevard London, ON, N5Y 5R6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