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George Brown College (대학부설)
설립연도 1967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1200명초과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27 King's College Circle, Toronto Ontario, M5S 1A1 Canada
홈페이지 http://www.georgebrown.ca
   
 

1967년에 설립된 토론토 다운타운에 캠퍼스가 위치한 George Brwon College는 지리적 위치에서 큰 장점을 가지는 것 이외에도 많은 매력을 갖고 있는 토론토 대표 공립 컬리지 중 하나입니다.  
토론토 다운타운에 총 3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150여 개의 다양한 풀타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의 실용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은 조지브라운 컬리지의 높은 취업률의 바탕이 되고 있으며 캐나다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경제 중심지에서 생활, 공부 및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150개가 넘는 취업관련 자격증 과정, 졸업장 준석사 과정 및 학위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토론토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풍부한 사회적, 여가적 경험을 쌓는 동시에 개인적 발전을 경험하게 됩니다. "
" 토론토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미술관과 박물관, 극장, 스포츠센터의 바로 옆에 위치해있으며, 모든 캠퍼스는 대중 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고 각 캠퍼스에서 단지 몇 분 떨어진 거리에는 직업적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수많은 기회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
" 조지 브라운의 요식업과 관광학 센터(Hospitality and Tourism)는 20여 개가 넘는, 캐나다 최대의 가장 다양화된 트레이닝의 장이며, 원거리 교육과정도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
" 다양한 과정의 ESL 프로그램을 통해 유학생들이 쓰기, 듣기, 말하기 등 영어 실력을 전반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학교주소 : 27 King's College Circle, Toronto Ontario, M5S 1A1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