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C(English Language Centres)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1년 도시 Montreal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10~15%
학교주소 1610 St. Catherine Street West Suite 401 Montreal Quebec H3H 2S2 Canada
홈페이지 http://www.ecenglish.com/
   
 

1962년 LSC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EC는 캐나다, 미국, 영국, 몰타 그리고 남아공에 17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랜 전통의 대규모 어학원입니다. EC 캐나다는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총 3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학구적인 분위기의 학교로 몬트리올캠퍼스는 41개국에서 오는 외국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으며, 우수한 최신 교육시설 및 학생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센터는 교통이 편리한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영어/불어, 아카데믹 장기과정, Cambridge시험대비, Higher Score 시험대비(IELTS, TOEFL, TOEIC), 비즈니스영어, 대학준비 과정, 인턴쉽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일반영어과정은 EC 자체 제작 교재를 사용하여 학생들 사이의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3개 센터간 이동이 자유로우며, 몬트리올 센터에서는 불어, 비즈니스 불어, 영어+불어과정, 불어시험대비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캐나다에서 가장 역사 깊은 어학원으로 많은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 선호도가 높은 학원 중 하나입니다."                                              
"국적비율 및 한국학생수를 엄격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총 10단계의 레벨 세분화로 학생수준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교주소 : 1610 St. Catherine Street West Suite 401 Montreal Quebec H3H 2S2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