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C(English Language Centres)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1년 도시 Vancouver
전체학생수 301~400명 한국학생비율 16~20%
학교주소 570 Dunsmuir Street Suite 200 Vancouver BC V6B 1Y1
홈페이지 http://www.ecenglish.com/
   
 

1962년 LSC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EC는 캐나다, 미국, 영국, 몰타 그리고 남아공에 17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랜 전통의 대규모 어학원입니다. EC 캐나다는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에 총 3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학구적인 분위기의 학교로 몬트리올캠퍼스는 41개국에서 오는 외국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으며, 우수한 최신 교육시설 및 학생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센터는 교통이 편리한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영어/불어, 아카데믹 장기과정, Cambridge시험대비, Higher Score 시험대비(IELTS, TOEFL, TOEIC), 비즈니스영어, 대학준비 과정, 인턴쉽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일반영어과정은 EC 자체 제작 교재를 사용하여 학생들 사이의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3개 센터간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EC 밴쿠버는 교통이 편리한 시내 중시지에 위치해 있으며, 햇빛이 가득찬 커다란 교실에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캐나다에서 가장 역사 깊은 어학원으로 많은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 선호도가 높은 학원 중 하나입니다."                                              
"국적비율 및 한국학생수를 엄격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총 10단계의 레벨 세분화로 학생수준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캠브리지 공인시험센터" 
 

학교주소 : 570 Dunsmuir Street Suite 200 Vancouver BC V6B 1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