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SC(English School of Canada)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9년 도시 Toronto
전체학생수 301~400명 한국학생비율 21~25%
학교주소 79 St. Clair Avenue East, Suite 202, Toronto, ON CANADA M4T 1M6
홈페이지 http://www.esc-toronto.com
   
 

1999년에 설립한 ESC(English School of Canada)는 토론토 중심부에 위치한 교육기관입니다. ESC의 교장선생님이 한국외국어대학에서 한국학생들을 가르켰던 경험이 있어 한국학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이해를 하고 있으며, 그에 맞춰진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학 시간표처럼 기본 수업 이외의 수업시간은 자유롭게 정할 수 있고, 말하기 듣기 쓰기 각 부분에 대한 레벨이 차등 적용되고 회화수업이 매우 잘 이뤄져 있어 실전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조건부 대학 준비 프로그램(UCPT)과 회화 집중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UCPT 프로그램은 12주 과정으로, 수료한 후 공인 영어점수 없이 토론토의 대학들에 입학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외에도 의료 종사자들을 위한 의학 영어를 공부 할 수 있는 English for Health Care과정과 토익, 토플 등의 시험 준비 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학생들에 딱맞는 수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대학 입학을 계획하는 학생에게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대학진학과정프로그램을 졸업한 선배들의 추천이 가장 강력한 교육기관입니다."
"단 기간에 스피킹 & 라이팅 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생이라면, Focus on Speaking & Focus on Writing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학교주소 : 79 St. Clair Avenue East, Suite 202, Toronto, ON CANADA M4T 1M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