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UMC(Upper Madison College) (사설학교)
설립연도 2013년 도시 Montreal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10~15%
학교주소 360 Rue Mayor 3 and 4 floor, Montreal H3A1N7 Canada
홈페이지 http://www.umcollege.ca/
   
 

UMC(Upper Madison College)는 토론토 메인 센터를 시작으로 2013년 몬트리올 센터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몬트리올은 캐나다에서 제 2의 도시로서 금융, 무역, 상업등이 활발한 도시입니다. 또 몬트리올은 프랑스의 정서를 느낄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로 영어와 불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UMC의 가장 큰 특징은 한 학급의 학생수를 6~8명으로 제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학생들이 영어, 불어를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고 공부의 효율성 또한 높일수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퀄리티가 좋아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 학급당 학생 수 6-8명으로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됩니다."  

" 2013년에 생긴 몬트리올캠퍼스는 새로운시설, 깨끗한 시설로 쾌적한 공부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일반영어/불어+일대일영어/불어 콤보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 전문적인 학생 상담교사와 지속적인 상담을 통한 각종 문제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 몬트리올 다운타운에 위치 (지하철역 Place-des-Arts)역에서 3분거리 입니다."

"캐나다 정규 교사 자격증 소유한 선생님 및 영어/불어 전문 교육 인증을 받은 선생님으로 구성된 우수한 교사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별활동 또한 영어/불어 교육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여 빠른 영어/불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합니다."  

 

학교주소 : 360 Rue Mayor 3 and 4 floor, Montreal H3A1N7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