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학연수 > 학교찾기
 
  ▌ ALI(The Montreal Language Academy)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3년 도시 Montreal
전체학생수 301~400명 한국학생비율 10%미만
학교주소 1425, Rene-Levesque Blvd. West, #163 Montreal, Quebec, Canada, H3G 1T7
홈페이지 http://www.studymontreal.com/
   
 

몬트리얼은 영어와 불어를 공통어로 사용하는 캐나다 제2의 도시로, 유럽의 고풍스러움과 북미 문화가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기차로 5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점과 동시에 영어 또는 불어를 배우려는 캐나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최대의 재즈축제가 개최되는 등, 연중 활발한 문화행사와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 3대 도시 가운데 가장 저렴한 물가도 큰 장점으로 들 수 있습니다.
1993년에 설립된 ALI는 다운타운 시내에 위치하며 영어와 불어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0%이상의 학생들이 캐나다 현지 학생들로, 수업과 액티비티 활동을 함께 즐기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남미학생들의 비율 또한 높은편입니다.
일반영어의 수퍼인텐시브 과정의 경우 1-3명의 소수과외수업이 매일 한시간 포함이 되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불어도 같이 공부하고 불어능력시험인 DELF과정을 원하시는 학생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학교주소 : 1425, Rene-Levesque Blvd. West, #163 Montreal, Quebec, Canada, H3G 1T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