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필리핀 여름캠프
 
 
 
 
동남아 최고의 관광 메카로 영어를 제 2국어로 지정, 영어 사용 빈도가 세계 영어 상용국 3위의 국가입니다.
휴양을 즐기며 영어를 배우기에 최고의 장소로 저렴한 물가과 더불어 비용 대비 최고의 만족도로 한국인 어학연수 선호도 1위 국가입니다.
 
1991년 미군 철수 이후 Philippines 정부에서 경제특구로 지정하여 허가된 자국민과 외국인만 출입 가능한 범죄율 Zero의
Philippines 최대의 안전지역입니다.
현재 대통령 직속으로 관리 운영되며, Philippines 내에서 외국인이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경제, 레저, 교육사업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며 "아시아의 미니 캘리포니아"로 불릴 만큼의 깨끗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자녀들이 안전하게 공부하며 해외문화를 체험하기에 최고의 장소로 손꼽힙니다.
 
 
2005년 설립 이후 Tarlac주립대학 부설어학원으로 Philippines 최대 규모인 10,000여 평의 대지에 500여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필리핀 최대 규모인 260여명(강사 200명)의 직원이 Campus를 운영한다.
GS어학원 내에는 화상영어 Center를 직접 운영할 뿐만 아니라 기본 야외활동 등을 할 수 있는 골프연습장, 수영장, 탁구장,
농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풋살장 및 매점 등이 위치하고 학생들의 안전을 100%보장한다.
이와 같은 수용능력을 배경으로 국내 많은 대학(한양대, 영남대, 우석대 등 총 11곳)의 해외연수 어학원으로 지정되었으며, 교육청 직속 주니어 캠프 등을 진행한 믿을 수 있는 학원이다. 또한 Philippines 내 유일하게 Campus 내 Camp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어학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