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OKEA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3년 도시 Bacolod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91~95%
학교주소 Lopue's south square, Tangub, Bacolod City, Philippines
홈페이지 www.ok-english.com
   
 

  OK English Acadmy 는 바콜롣 시티에 위치한 필리핀 현지 학교 법인이며 필리핀 교육부 및 이민국으로부터 정식 승인된 영어 전문학교입니다. 

 

OK English Academy 는 학생과 교사간의 1:1 개인 투터 수업시스템과 실용영어회화를 커리큘럽의 핵심으로 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OK English Academy는 서구 영어권 랭귀지 스쿨의 연수 시스템의 장점을 자체 일대일 수업 시스템에 접목시켜 활용 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수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효과적인 영어 습득 방법과 좋은 교육 환경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경험 위주의 OKEA”

OK English Academy 의 모든 운영과 커리큘럼은 어학연수를 장,단기로 이미 마쳤거나 현재 연수 중인 학생들의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어학연수가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취업 대비의 OKEA”

연수목적 중 취업준비가 가장 큰 이유인 만큼 연수과정에 인터뷰 대비 수업, 비즈니스 실무영어, 비즈니스 영문서한 작성수업 등이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취업준비에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OKEA 만의 전문 어학연수 가이드

어학연수 기간동안 열심히 영어를 공부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고 시설과 환경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개인별 수준에 따라 어느 시기에 어떻게 공부해야 하고 어떻게 프로그램을 바꿔줘야 하는지, 슬럼프롤 어떻게 예방 극복할 수 있는 지 등을 누군가가 지속적으로 가이드해주는 것은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해외 어학연수의 승패여부가 여기 달려있을 만큼 절대적으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OK English Academy에서는 이 부분을 항상 연새숭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전문 어학연수 가이드가 있습니다. 실무에서 영어를 사용했던 경험과 같은 연수생이었던 입장에서 재학생 및 취업을 준비하시는 연수생들에게 어학 가이드뿐만 아니라 취업 상담자로서도 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OKEA 만의 보강된 필리핀 어학연수

서구영어권국가 어학연수와 필리핀 어학연수의 강,약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강점만으로 새롭게 보강된 필리핀 어학연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변화하는 시대적 요구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갈 것입니다.

 

학교주소 : Lopue's south square, Tangub, Bacolod City,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