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neophils (사설학교)
설립연도 1994년 도시 Iloilo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56~60%
학교주소 39 Arguellst St.Jaro Iloilo City 5000
홈페이지 http://www.neo1994.com/
   
 

네오어학원은 1994년 연수의 불모지이던 필리핀에 설립되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이어온 어학원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국적 비율을 최대 장점으로 꼽고 있습니다.
  교육의 중심도시인 일로일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로일로 최초로 필리핀 교육청인 TESDA에 등록되었고 이민국에서 SSP 인증을 받은 정식 어학원으로써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기숙 일체형 어학원이기도 합니다.
  우수한 강사진,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커리큘럼, 다양한 프로그램, 철저한 학생관리 등의  4박자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네오어학원은  중국, 대만, 일본, 몽골, 프랑스 등의 다양한 국적 비율을 준수하는 어학원으로, 영어실력의 향상 뿐 만 아니라, 다국적 문화체험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머니투데이-NEO어학원은 Iloilo지역 최로로 TESDA공인인증을 받은 학원으로서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학습 환경을 제공해 왔으며 올해로 개원 20년째를 맞이 하였습니다. NEO 전체 학생중 40%가 일본과 대만 학생들로 적정한 국적비율을 유지 하고있습니다.
기초가 없는 학생이 기초부터 영어에 대한 읽기,문법,쓰기, 말하기 과목으로 나뉘어져 체계적인 수업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수있습니다.

 

학교주소 : 39 Arguellst St.Jaro Iloilo City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