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SLC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2년 도시 Subic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91~95%
학교주소 Bldg8636, Upper Mau Cubi Point Subic, Freeport Zone, Philippines
홈페이지 http://www.subicslc.com/
   
 

영어교육 전문기업 TIMES CORE에서 직영하는TIMES-SLC 어학원은 2002년에 설립, “영어는 영어로 가르치고 배워야 한다” (English Should Be Learned and Taught in English)는 소신으로 필리핀 영어연수 기관 중 최고의 시설과 교육 품질을 고집하고 있으며 국립 필리핀대학교 (University of the Philippines, Manila) 부설 어학원 입니다. TIMES-SLC 어학원은 미국 해군이 주둔하고 있는 경제특구로 지정된 수빅(Subic Freeport Zone)에 위치해 있어 중앙정부가 직접 안전을 관리하므로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이며, 어학원이 밀림안에 있어 태풍의 위험에도 안전합니다. 검증된 어학시험과정(IELTS, TOEFL,TOEIC, TOEIC SPEAKING), 체계적인 ESL(영어회화) 과정, 미주/호주 유학 적응과정, 해외 취업 인턴쉽 프로그램, 필리핀 국립대학(UP) 학점 인정 과정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효과적인 학습결과를 보장합니다
 

 

 “영어 교육 전문기업에서 직접 운영합니다.”

 -2000년에 설립된 타임즈코어는 3종의 영자신문 (틴,키즈,킨더타임즈)과 영자 월간지 2종(월드타임즈+엘로퀀스)을 발행하고 있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입니다. 

-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떠나는 대학생들의 니즈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으며, 연수생 개인의 성향과 목적에 적합한 맞춤형 연수가 가능합니다. 

- 국내에 교육기반이 없는 다른 연수원에 비해 보다 효율적인 연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수 전 상담과 연수 후의연계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경제특구(Freeport Zone)에 위치하여 가장 안전합니다.”

-클락과 함께 경제특구로 지정된 수빅(Subic Freeport Zone)은 진입하는 모든 도로에 검색장비를 갖춘 보안요원들이 24시간 근무를 합니다. 

- 과거 미 해군이 주둔했던 지역이므로 외국인 거주률이 필리핀에서 가장 높습니다. 

- 연수원 인근에 위치한 브랜트 국제학교, AIS국제학교를 비롯해서 여러 종류의 국제학교가 있고, 외국인 거주비율이 높아서 영어 사용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필리핀 국립대학 (University of the Philippines)의 학점교류 지정연수원입니다.”

- 한국 연수원으로는 최초로 UP와 제휴하여 국내 대학과 UP간에 MOU를 체결하여 드립니다. (2013년 6월 현재 7개교 체결함.)  

 - 한국 학생들이 TIMES-SLC에서 어학연수를 시작하면 UP의 교수진이 정기적으로 연수원에서 강의를 진행합니다 

- 참여 학생들은 단기과정(8주) 6학점, 장기과정(16주) 18학점 (최대21학점 가능)을 취득하게 되며, 국내의 소속 학교에서 그대로 인정을 받습니다. 

 

 

 “쾌적하고 현대화된 시설로 새 단장 되었습니다.”

- 2002년에 개원한 연수원을 2012금년 3월부터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실시 하여 현대식 강의실과 쾌적하고 넓은 기숙사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 대형 컨퍼런스 홀을 신축하여 식사와 다양한 행사를 편안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최고급 리조트식 수영장을 신축하였고, 다양한 체육시설(피트니스, 탁구시설 등)과 45인승 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차별화 된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학습결과를 담보합니다.”

- 체계화된 TOEFL과 TOEIC, TOEIC SPEAKING과정을 운영합니다.

- 비즈니스 영어과정과 인터뷰 영어과정을 운영합니다. 

- 필리핀 국립대학(UP)학점 인정과정을 운영합니다. 

- 영어권 유학을 위한 캠퍼스 영어과정을 운영합니다. 

- 차별화된 ESL과정(왕초보부터 비지니스 회화까지)을 운영합니다. 

 

 “주말 레저환경과 쇼핑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 각종 해양 스포츠와 체험관광 시설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 대형 쇼핑몰(Harbor Poing 백화점, SM몰, PURE GOLD)이 완공되어 영업하고 있습니다. 

- 연수원이 밀림 안에 위치했고 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서 자전거 타기에 매우 좋습니다. 저녁 시간에는 언덕 아래의 해안도로를 따라 자전거로 수빅만을 한 바퀴 돌아보면 일 주일의 스트레스가 한 순간 사라집니다. 

 

학교주소 : Bldg8636, Upper Mau Cubi Point Subic, Freeport Zone, Phili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