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C4U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7년 도시 Baguio
전체학생수 100~200명 한국학생비율 66~70%
학교주소 #MILITARY CUT-OFF ROAD BAGUIO PHILPPINES
홈페이지 http://www.c4uenglish.com
   
 

C4U는 스파르타 기숙학원 입니다.

 

정규수업이 시작되는 830분부터 오후 530, 그리고 저녁 7시부터 1030분까지는 한눈 팔지 않고 오직 영어 공부에만 전념하실 수 있도록 스파~르타 분위기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평일에는 외출이 엄격히 제한 된답니다. 큰 결심을 안고 이 곳 필리핀까지 오신 학생 분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것이 C4U어학원의 본분이기 때문입니다.

 

영어 실력이 자신의 공부하는 시간과 비례하여 늘어난다는 건 진리 중의 진리랍니다. 믿고 따라주시는 분들에겐 달콤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C4U 는 학생분들께 최대의 수업량을 제공합니다.

 

ESL수업의 1:1 수업 시간은 4시간, 정규 그룹수업은 2시간 총 6시간! IELTS 수업은 1:1 3시간, 소그룹 4시간 총 7시간 입니다.

 

정규 수업만으로는 부족하시다구요?

 

걱정마세요~학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수렴하는 C4U는 하루 총 4시간의 무료수업을 제공 한답니다. 이른 새벽부터 진행되는 모닝 Free Class 2시간, 방과 후 진행되는 Evening Free Class 2시간. 조금 더 부지런히, 조금 더 욕심 내면 하루 최대 11시간 수업이 가능합니다.

 

 

 

C4U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합니다.

 

C4U의 선생님들은 특별합니다. C4U는 각 영역별로 전문화된 선생님이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서류전형, 필기시험(IELTS), 1차 면접, 2차 면접, 데모 수업 진행까지 5단계에 걸친 채용과정을 통과 해야만 C4U의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C4U는 지속적으로 강사를 관리합니다.

 

매달 학생평가/ 헤드티쳐 평가/ 근무태도/ 필기시험을 통해 선생님들의 평가가 지속되며 한 달에 한번 최고의 선생님을 뽑아 시상합니다.

 

또한 학생 상담을 통한 피드백을 각 영역별 선생님들과 회의함으로서 늘 발전하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C4U에서는 영어만! 사용합니다.

 

English Only Policy, Challenger 제도를 통해서 24시간 영어만 사용하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 있어도 영어만 쓰기는 절대 쉬운일이 아닙니다. 어딜가나 한국사람들이 많기 때문이죠. 필리핀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학원들이 기숙학원이고 한국인이 90%이상 이기 때문에 수업시간이 아닌 이상은 자연스럽게 한국말을 쓰게 되지요.

 

저희 학원에서는 한국말 쓰기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한국말 쓰다가 걸리면 20peso의 벌금을 내게 되구요, 만약 Challenger 도전자시면 무려 300페소의 벌금을 내셔야 합니다. ^^;;

 

Challenger제도란 자신이 2주라는 기간 동안에는 하늘이 무너져도 절대 한국말을 쓰지 않는다고 약속을 하고 도전을 하는 것이지요. 도전하기전에 일정의 금액(300페소)을 걸고 성공을 하면 5000peso의 장학금이 수여되며 실패를 하면 자신이 걸었던 금액은 벌금이 되어 학생들의 파티에 쓰이게 됩니다.

 

도전하십시오!! 실패를 하더라도 영어는 많이 늘 것입니다. ^^

 



 

C4U는 최적의 환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기오의 유명 휴양림 John Hay와 인접하여 맑은 공기를 자랑합니다. 주말이나 휴식시간에는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과도 가까워 시내와의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바기오의 문화중심 SM몰이 택시로 3~5분여 거리에 위치합니다.

 



 

C4U의 식사는 정말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영양사의 균형있는 식단을 바탕으로 한국인 어머님과 한식요리경력 10년의 일등 주방장이 정성껏 요리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학생분들의 생일이나 명절에는 특식이 준비된답니다.

 



 

C4U는 공부하는 분들에게 더 큰 문을 열여 드립니다.

 

학생들간의 레벨별 스터디그룹이 활성화 되도록 적극 권장하여 학생들간에 학습 방법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로 격려하며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소홀해 지기 쉬운 주말시간의 활용도를 높입니다.

 



 

C4UFoster Parent System(담임 교사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 선생님이 보통 2명의 학생을 관리하여 그 학생의 건강, 성적뿐만 아니라 일주일에 한 번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같이 해결하죠 . 이렇게 함으로써 담당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는 끈끈한 정이 생기게되고. 학생들이 한국에 돌아 가더라도 자신의 담당선생님과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연락을 주고 받습니다

 



 

C4U50명 내외의 소형기숙학원으로 가족과 같은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공부에 문제가 있으시다구요, 혼자 끙끙 앓는 고민이 있으시다구요? 24시간 함께 생활하는 한국인 운영자들과 언제든 상담이 가능합니다. 늘 학생들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C4U입니다.

 

 

학교주소 : #MILITARY CUT-OFF ROAD BAGUIO PHILPP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