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MDL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5년 도시 Cebu
전체학생수 201~300명 한국학생비율 66~70%
학교주소 MDL Guadalupe Cebu City 필리핀
홈페이지 http://www.cebumdl.com
   
 

MDL Edu. 필리핀 교육센터는 2005년 설립되어 현재 전문화된 MDL ESL, MDL FAMILY, MDL e-CENTER, MDL CAMP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육철학에 입각한 모토로 필리핀 영어어학연수를 각 센터별로 전문화, 체계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 개개인의 학습 능력·성취 목표·연수 일정에 따라 교육 스케줄과 연수 코스를 선택하는 학생 중심형 영어 연수기관이며,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수업 스케줄을 진행하며, 학생의 수준과 능력에 맞는 수업 코스와 진도가 병행되어서 진행되는 완전 학습 형태의 교육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별 난이도를 고려한 수업으로 기초와 초급자들은 무리 없이 수업에 흥미를 가지고 많은 시간을따라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고급자의 경우 복합적인 토론, 발표, 비즈니스 수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학생 스스로가 보다 많은 시간을 수업 준비에 투자해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1:1 수업과 그룹수업이 갖는 장점과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강도 높은 수업구성을 채택하여, 단기간 많은 발전을 이루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럽을 제공합니다. 
 

"학생 개개인의 학습 능력·성취 목표·연수 일정에 따라 교육 스케줄과 연수 코스를 선택하는 학생 중심형 영어 연수기관입니다."
"단체 수업의 진행 및 멀티미디어 수업 그리고 발표 수업 등을 하는데 활용할 수 있으며, 영화 관람 및 그룹 스터디를 통한 회의 진행을 할 수 있는 학생들의 공간이 많습니다."

 

학교주소 : MDL Guadalupe Cebu City 필리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