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어학연수 > 학교찾기
 
  ▌ E&G (사설학교)
설립연도 2006년 도시 Davao
전체학생수 100명미만 한국학생비율 41~45%
학교주소 vicente hizon,. davao city
홈페이지 http://www.engdavao.com
   
 

E&G어학원은 필리핀 남부 다바오시(市)의 바닷가에 위치하여 비치리조트까지도 10분, 시내까지도 10분 거리라는 유학생에게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다바오는 필리핀내에서도 태풍, 지진등의 자연재해가 없기로 유명한 지역이며, 가장 치안이 좋은 도시로 유럽, 일본등의 은퇴 이민자가 많아 유흥/환락 시설 없는 곳에서 공부에만 집중하고싶은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세미스파르타 학원으로 1일 8시간의 ESL코스중 4시간 이상이 1:1 으로 구성, 그룹수업도 2~5명으로 인원을 제한하여 한국인의 취약점인 말하기 듣기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킵니다. 
E&G는 다바오지역의 유일한 TOEIC공인센터로 TOEIC집중코스, TOEIC+ESL코스 뿐만 아니라 영어+골프코스, Family코스등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대에게 검증받은 학원입니다. 
 

필리핀어학원중에서는 한국학생 비율이 적어 초급자도 일상영어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
정규수업 8시간, 의무자습 3시간으로 하루 11시간 이상의 집중형 세미스타식이며, 학생/학사관리가 철저한 학원입니다.
휴양에도 적합한 주변환경으로 5~6달 이상의 장기체재를 하는 학생이 많아 코스운영과 레벨관리가 안정적인 학원입니다.
소그룹 수업은 Pop, Movie, CNN, Presentation, Survival Enlgish등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과목이 진행되어 1:1 이외의 그룹수업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학원입니다.
 

학교주소 : vicente hizon,. davao city